동성제약은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가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품은 제니하우스의 전문 아티스트 80여명이 개발에 참여, 트렌디한 컬러와 함께 집에서 혼자서도 손쉽게 뷰티 살롱의 `복구 염색` 노하우를 갖췄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론칭 방송부터 이어지는 고객 여러분의 폭발적인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청담동 뷰티 살롱의 최신 염색 트렌드와 헤어케어 노하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성제약은 순수 더 살롱 컬러의 명맥을 잇는 `제니하우스` 브랜드가 또 한 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