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푸루푸루구미' 5개월 만에 130만봉 판매

입력 2019-06-26 13: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돌(Dole)코리아는 상큼한 과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푸루푸루구미’가 출시 된지 5개월 만에 130만봉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돌(Dole)코리아가 지난 1월에 출시한 푸루푸루구미 4종은 지난 5월까지 약 130만봉 이상이 판매됐습니다. 이를 계산하면 1분당 약 7봉, 하루에 9,630봉 이상이 판매된 셈입니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푸루푸루구미’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더운 여름철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간편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2030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푸루푸루구미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젤리에 과즙을 센터인(center-in) 방식으로 가득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젤리 부분은 콜라겐을 함유해 한층 더 쫄깃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