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 비치(Sky Beach)를 개장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탑 풀과 오픈 키친 바, 바비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비치`를 전면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9일에는 개장 기념으로 `스카이 비치 오프닝 파티`를 엽니다.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34층 `스카이 비치`에서 열리며, 밤 10시 30분부터는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에프터파티가 이어집니다. 풀파티 입장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며, 웰컴 드링크 한 잔이 제공됩니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여름철에 주간(오전 10시~오후 5시)과 야간(오후 6시~밤 10시)으로 구분돼 운영되며 입장료는 1인 4만 5,000원입니다.
일반 입장권에는 생맥주 혹은 소프트 드링크(주간), 칵테일(야간) 웰컴 드링크(Beach Bubble) 한 잔이 포함돼 있습니다. 바비큐 플래터 세트(BBQ Platter Set)와 무제한 맥주가 제공되는 야간 전용 프로모션이 별도로 마련돼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만 4,000원입니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탑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 까지 운영합니다. 인원수 별 바비큐 플래터 제공 및 국산 생맥주 무제한 이용(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제공)이 포함돼 있습니다. 프로모션 이용은 야간에만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4만 4,000원, 소인은 2만 2,000원입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스카이 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마치 유럽의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도심 속 비치 파라다이스 같은 곳"이라며, "루프탑 수영장과 바비큐를 포함한 요리, 서울 전망을 즐기며 `하늘 위의 천국`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