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제작사 EMK, 창립 10주년 맞아 EMK데이 개최

입력 2019-07-02 08: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뮤지컬 ‘엑스칼리버’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관객과의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2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EMK데이’를 개최해 그간 EMK의 작품에 뜨거운 성원을 보낸 관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대대적인 감사제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009년 설립 후 뮤지컬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레베카’, ‘마리 앙투아네트’ 등 정통 유럽 뮤지컬을 국내에 선보인 EMK는 독보적인 로컬라이징으로 모든 작품을 흥행을 통해 축적해온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리지널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에 이어 ‘엑스칼리버’의 제작에 나선 국내 굴지의 뮤지컬 제작사다.

‘EMK데이’는 국내 최고의 제작사로 꼽히는 지금의 EMK를 있게 해준 관객에게 보답하는 위해 준비한 감사제로, 당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이 직접 참여하는 럭키드로우와 사인회를 비롯해 EMK가 제작한 초대형 히트작 뮤지컬 ‘레베카’, ‘팬텀’의 주인공 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시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EMK데이를 맞아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공연을 전막 실황 중계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EMK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전막 실황 중계는 문화소외지역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군위, 광주, 대구를 비롯해 총 5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MK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실황 중계를 통해 뮤지컬 전용 극장의 부재로 뮤지컬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없었던 대중에게 대형 화제작의 짜릿한 전율과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EMK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EMK데이’를 시작으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레베카’ 등 올해 상연작을 통해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EMK데이를 통해 최초 전막 실황 중계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웅장한 무대와 수려한 선율의 멜로디 라인으로 언론과 평단은 물론, 대중의 압도적 찬사를 받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최정상 배우들의 열연으로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EMK데이는 2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로비에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