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래퍼 김하온(HAON)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롭게 론칭한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4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정오 발매되는 김하온(HAON)의 새 디지털 싱글 ‘BwB(비더블유비) (Prod. GXXD)’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올 화이트 패션에 금발 머리로 파격 변신한 김하온이 서있다. 이어 그를 향해 케이크들이 날아오기 시작했다. 케이크를 온몸으로 맞으면서도 무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김하온을 배경으로 새 싱글의 타이틀인 ‘BwB’와 이를 풀어쓴 ‘BIRTHDAY WORK BROTHERS’ 문구가 나타났다. 신곡이 발매되는 7일이 김하온의 실제 생일이었던 것.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발표하면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 김하온은 티저 영상 내내 우울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꽃’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하온이 이번 신곡 ‘BwB’를 통해 어떤 가사와 랩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새롭게 떠오르는 래퍼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2’에 출연, 화제의 ‘명상 래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남다른 가사와 독특한 랩 플로우를 선보인 그는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고, 현재 각종 페스티벌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2019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식케이의 새 싱글 ‘Is It Love? (Feat. MOON) (Prod. GXXD)’로 포문을 연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는 8월 4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국내외를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작업물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하온의 새 싱글 ‘BwB’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