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로시그니처 부엌 출시…'IoT 접목'

입력 2019-07-08 09: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샘이 블랙 앤 화이트 컨셉에 사물인터넷 기술이 접목된 부엌 인테리어를 출시했다.
한샘은 최근 고급 인테리어 시장에서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이 주목받는 것을 반영한 신제품 `유료 6000 시그니처(EURO Signatur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검정과 흰색의 색상 대비가 돋보이며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가공한 흑니켈 색상 손잡이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샘은 무광도어를 장착하되 관리가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내구성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엠보 코팅` 기법을 활용해 지문과 스크래치를 보완했다.
뿐만아니라 IoT TV장은 구글의 AI스피커 `구글 홈 미니`와 연결 가능해 요리 중 손을 사용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음성으로 유튜브에서 레시피 영상을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한샘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월 1만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급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부엌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