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블랙 앤 화이트 컨셉에 사물인터넷 기술이 접목된 부엌 인테리어를 출시했다.
한샘은 최근 고급 인테리어 시장에서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이 주목받는 것을 반영한 신제품 `유료 6000 시그니처(EURO Signatur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검정과 흰색의 색상 대비가 돋보이며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가공한 흑니켈 색상 손잡이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샘은 무광도어를 장착하되 관리가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내구성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엠보 코팅` 기법을 활용해 지문과 스크래치를 보완했다.
뿐만아니라 IoT TV장은 구글의 AI스피커 `구글 홈 미니`와 연결 가능해 요리 중 손을 사용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음성으로 유튜브에서 레시피 영상을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한샘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월 1만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급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부엌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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