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벤자민무어 부스 공개...7월 8일부터 현장 프로모션 실시
인스타그래머의 인생샷 성지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롯데월드 그럴싸진관의 벤자민무어 부스가 한층 유니크해진 여름 컬러로 다시 돌아왔다.
벤자민무어페인트는 트렌디한 라임 컬러와 여름날의 수영장이 연상되는 민트, 블루 등 강렬한 시즌 컬러를 입은 여름시즌 벤자민무어 부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름 이미지로 새 단장한 부스에서는 예쁜 드럼통에 기대거나 롤러를 들고 페인팅을 하는 모습 등 `페인트`라는 이색 소재를 더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막 찍어도 인생 사진을 만들어 주는 벤자민무어의 셀카 부채 3종도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부스에 마련된 셀카 부채는 여름의 더위를 날려주는 역할 뿐 아니라 유니크한 인생사진을 연출, 인스타그래머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또한 파란 벽면에서는 나만의 해시태그를 찾아보는 또 다른 즐거움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월 8일부터 7월 21일까지 2주간 벤자민무어 부스를 방문한다면,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벤자민무어 셀카 부채를 증정하는 현장 프로모션 참여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벤자민무어페인트 관계자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롯데월드에서 더 특별한 시간을 벤자민무어의 유쾌한 부스와 함께하시길 바란다"라며 "벤자민무어 인스타그램에서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으로, 인생샷과 특별한 선물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벤자민무어와 함께하는 여름시즌 롯데월드 그럴싸진관은 어드벤처 4층, 파라오의 분노 옆에 위치하며, 8월 25일까지 운영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