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장 프랜차이즈 브랜드 `벤투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당구 선수인 김행직과 당구계의 김연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미래 선수와 함께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투스는 당구장의 고급화 전략으로 당구계에 큰 이슈를 몰고 온 당구장 프랜차이즈 브렌드다. 가존 당구장은 노후한 이미지로 젊은 층의 외면을 받았는데, `벤투스`는 깨끗한 시설과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젊은층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벤투스는 신규 지점의 오픈에 맞춰 벤투스 소속 선수인 김행직ㆍ 이미래 선수가 구장에 직접 방문하여 팬 사인회, 미니게임, 난구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젊고 멋진 두 선수와 함께 하고 싶은 수 백 명의 팬들이 줄을 서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는 등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벤투스 각 가맹점에서는 김민수 단장이 이끄는 국내 최초의 연예인 당구단 `위벤투스`의 정기 평가전까지 진행하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고급화 전략에 성공한 당구장 `벤투스`는 당구장 운영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구장 실무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으로 각 점주에게 매장관리방법, 테이블, 공, 각종 용품 관리방법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여 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벤투스캐롬클럽 프랜차이즈 관련 문의는 벤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