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1세대 걸그룹` 핑클의 여행 예능 `캠핑클럽`이 첫 방송부터 4%대 시청률로 순조롭게 출발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JTBC `캠핑클럽`은 전국 시청률 4.186%(유료 가구)를 기록했다.
첫 방송에서 이효리가 운전하는 캠핑카에 몸을 실은 핑클 멤버들은 근황을 나누며 추억에 잠겼다.
이들은 핑클 시절 발매한 음반을 들으면서 과거를 회상하고 몇몇 멤버는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특히 이효리는 이진과의 `머리채` 사건을 돌아보며 "지난 일은 잊어. 지금부터 사이좋게 지내면 되지 뭐"라고 불화설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소름끼칠 정도로 친하진 않지만 잘 지내고 있다고 분명히 말했다"고 해명하면서 "주둥이가 방정"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핑클이 향한 캠핑지 `용담섬바위`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이날 `캠핑클럽`은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같은 날 방송한 예능 중에선 SBS `미운 우리 새끼`가 14.4%-16.3%-19.4%로 1위를 차지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4.2%-7.4%,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9.2%-13.8%, MBC `복면가왕`은 5.1%-7.5%, `구해줘 홈즈`는 4.7%-5.8%를 기록했다.
SBS `런닝맨`은 4.3%-5.1%, `집사부일체`는 6.3%-9.9%로 집계됐다.
캠핑클럽 핑클 이효리 불화설 언급 (사진=JTBC)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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