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이 세 번째 싱글 ‘way to you(웨이 투 유)’를 전격 공개했다.
빅스 혁은 17일 정오 여름 감성을 담은 세 번째 싱글 ‘way to you(웨이 투 유)’ 음원을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안구정화를 부르는 ‘way to you(웨이 투 유)’의 리릭 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新섬머송 탄생을 알렸다.
여름의 시원함을 담은 혁의 신곡 ‘way to you(웨이 투 유)’는 일렉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고 청량한 혁의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시원한 드라이빙을 연상하게 하는 곡이다. 여름이라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밝은 사운드가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며 올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음원과 함께 역대급 싱그러움을 담은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탁 트인 도로와 야자수 나무, 푸르른 하늘과 끝없이 펼쳐진 바다 등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드는 영상들이 이어지며 편안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동안 겨울과 봄을 담은 곡들로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혁이 전하는 청춘 메시지 ‘way to you(웨이 투 유)’가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여름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름소년’ 빅스 혁의 세 번째 싱글 ‘way to you(웨이 투 유)’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