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본사 63빌딩 앞,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을 ‘야외 영화관’으로 탈바꿈 시킨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8월 9일(금)부터 17일(토)까지 9일간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금)부터 한 달간 열리는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도 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이며,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또 LIFEPLUS 시네마위크 첫 날인 8월 9일(금)에는 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 영화 국내 미개봉작 ‘틴스피릿’ 프리미어 시사도 예정되어 있다.
현장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봄에는 ‘벚꽃’, 여름 ‘영화’, 가을 ‘불꽃’, 겨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매년 다채로운 축제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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