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항산화 에센스와 베이스 메이크업이 결합된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 2종을 선보였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은 4년 연속 대한민국 파운데이션 1위를 자랑하는 AGE 20’s 만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아 메이크업과 피부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AGE 20’s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는 비타민 C보다 강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부활의 꽃이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로지 리바이버 에센셜’ (Rosy Re:viver EssentialTM)성분을 적용해 메이크업 첫 단계부터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예리코 로즈는 사막과 같이 건조한 지역에서 자라지만 작은 빗방울로 꽃을 피워 응축된 생명에너지를 가진 식물로 부활초, 부활의 장미라고 불린다. 또한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3종 코팅 기법을 적용해 밀착력 강화, 커버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예리코 로즈 쉬어 세럼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해 다음 단계의 화장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프라이머 베이스이다. 피부 표면에 얇은 화장 보호막을 형성해 가볍게 발리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에버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미세한 잔주름까지 굴곡 없이 커버하는 초밀착 파운데이션이다. 친수성 성분으로 코팅한 파우더 분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장시간 커버력을 유지해준다. 다양한 피부톤에 사용할 수 있도록 13호 바닐라 베이지, 21호 핑크 베이지, 23호 누드 베이지로 구성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