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프리미어 대장정을 달리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며 최대 30%의 굿바이 할인을 제공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무대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화려한 액션신, 72명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완벽한 하모니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긴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굿바이 할인 이벤트는 아직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압도적 스케일을 만나보지 못한 관객은 물론, 다가올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다시 한번 가슴 뜨거운 감동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고자 하는 재관람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소향, 민경아, 김준현, 손준호 등 월드클래스 배우들을 비롯한 72명의 대규모 배우진이 참여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웅장한 스케일과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굿바이 할인’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예매 시 적용되는 단 5일간의 특별한 이벤트다. 8월 1일까지의 공연에서 20%, S석 30%, A석 30% 할인된 가격으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만나볼 수 있다.
초대형 흥행작으로 올라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방대한 스토리를 절묘하게 담아낸 구성과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 그리고 귀에 꽂히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선율까지 웰메이드 뮤지컬의 3박자를 고루 갖춘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