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건강가전브랜드 웰스(Wells)에서 신규 LED 마스크와 플라즈마 마사지기를 추가로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홈뷰티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웰스에서 새롭게 추가한 홈뷰티 기기는 `웰스 LED마스크 750`와 `웰스 플라즈마 케어`로 총 2종이다.
웰스는 신규 라인업을 출시하며 홈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배우 권나라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온라인 유통망과 홈쇼핑 등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LED 개수를 2배로 늘려 근적외선 250개, 레드파장 250개, 블루파장 250개 등 총 750개 LED가 피부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각 파장의 효능을 활용해 탄력톤업 케어, 트레블 케어, 패스트 토탈 케어 등 3개의 관리모드를 탑재해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결 개선부터 탄력, 재생, 미백, 주름관리 및 문제성 피부 고민까지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패스트 토탈 케어의 경우, 국내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전체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웰스 LED마스크 750는 얼굴부터 목까지 감싸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한 개의 기기로 이마부터 턱, 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 눈부심을 방지하고 안구를 보호하고자 눈 주위는 무독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아이가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 제품으로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전기장을 이용해 플라즈마 에너지를 발생시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며,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구슬 모양의 듀얼 램프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넓어 짧은 시간 내에도 얼굴 전체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으며 듀얼 램프는 턱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가능해 V라인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자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개발, 디자인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하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는 등 다각도로 매진하고 있다"며 "정수기 등 핵심 렌탈 제품의 방문판매 역량을 지키며, 홈뷰티 사업은 라인업은 신규 채널 중심으로 판매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쳐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웰스 LED 마스크 750`와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렌탈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