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줄 아는 아이돌’ 동키즈 (DONGKIZ) 멤버 문익과 재찬이 출연하는 ‘조아서 구독중’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5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 측은 “문익과 재찬이 남자 주인공으로 나오는 투니버스의 새로운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며 “문익과 재찬은 첫 화 예고편을 본 후 떨리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문익과 재찬, ‘초통령’으로 불리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신예 투니스타 윤혜림과 김리원의 모습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화면 속에서 튀어나오려는 듯한 등장인물들의 재기 발랄한 매력까지 돋보여 이들의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기도 한다.
포스터와 함께 투니버스 채널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조아서 구독중’ 예고편도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MCN 크리에이터 회사 모래컴퍼니에 오디션을 보러 간 주인공 조아서(윤혜림)와 모래컴퍼니 대표이자 매의 눈으로 오디션 심사를 하는 도티(도티)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또한 ‘조아서 구독중’에서 인기 쿡방 크리에이터 강헌과 천재 댄스 크리에이터 서준 역을 맡은 재찬, 문익의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 넘치는 연기도 엿볼 수 있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조아서 구독중’은 MCN 크리에이터 회사 모래컴퍼니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0대 크리에이터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려낸 웹드라마다. 9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선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