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초청장을 발송했다.
초청장은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약 20초 분량 영상으로 캐릭터가 게임 안에서 `카메라`와 `게임패드` 아이템을 획득하고 나면 화면 왼쪽에 같은 크기로 두 번째 화면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새로운 화면에 펼쳐진 지도로 넘어와 IFA 2019가 열리는 `베를린박람회장`으로 향한다.
LG전자는 두 화면을 넘나드는 게임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거나, 앱 하나를 각각의 화면에 나눠 실행하는 것이 모두 가능한 점을 표현했다.
캐릭터가 목적지인 IFA 전시장에 도착하고 나면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고 이후에는 날짜와 시간이 나오고, `Save the Date(이 날은 비워 두세요)` 메시지와 함께 끝난다.
LG전자는 다음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스마트폰 신제품과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처음 공개한다.
전시회가 개막하는 하루 전날에는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풀만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에서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사전 설명회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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