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RCNG(티알씨엔지)의 메인 보컬이자 막내인 강민이 `MISSING`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과 노래 영상을 게재했다.
TRCNG의 멤버 강민은 지난 8일 공식 SNS 계정에 뮤직비디오 비보이 비하인드 영상과 노래 연습 영상을 공개해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민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덤블링으로 시작하여 토마스와 윈드밀 등의 비보잉 동작 등 남다른 춤 기술을 선보이며 남성미를 어필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 다른 영상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no tears left to cry’를 열창해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을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민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은 "뮤직비디오에서도 인상적이었는데 꿈에 나올 것 같다", "너무 멋있다", "완전 날아다니네", "멋진 퍼포먼스 좋은데,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과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강민은 지난 5일 컴백 소년미를 벗은 한층 더 성숙되고 성장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5일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을 발매한 TRCNG는 9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며, MBC ‘쇼! 음악 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 방송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