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가 ‘골든벨’을 향한 특급 응원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는 8월 19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8월 가요계의 핫한 신예로 떠오른 에버글로우가 11일 방송된 KBS1 ‘도전 골든벨’ 특집 방송에 출연, ‘봉봉쇼콜라’ 무대로 글로벌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11일 ‘도전 골든벨’은 우리 역사를 사랑하는 전 세계 한인 청소년들이 함께 한 ‘특집 역사 통일 골든벨’로 에버글로우는 패자 부활 축하 공연으로 한국을 사랑하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골든벨을 향한 특급 응원을 펼쳤다.
역사 실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다재 다능한 100인의 도전자들은 한국의 역사와 통일에 대한 문제를 풀어나갔으며, 그 열정만큼 에버글로우의 ‘봉봉쇼콜라’ 공연에 글로벌 청소년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이 이어졌다.
데뷔곡 ‘봉봉쇼콜라’로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위는 물론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해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수퍼 루키로 핫하게 떠오른 에버글로우와 ?글로벌 청소년들의 만남은 특집 방송다운 열정 가득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KBS1 ‘도전 골든벨’은 100명의 패기 넘치는 청소년들이 50문제에 도전하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청소년들의 재치와 생각을 알아보는 청소년 프로그램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8월 1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