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 도보역세권에 영종드림아일랜드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기대되는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
-어린이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공간 `바운스`, 대치학원가 입점확정 및 어린이 스포츠시설 입점예정
반도건설이 인천 중구 운서동에 `운서역 반도유보라` 주상복합 단지 내 상가 `운서역 유토피아`가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가운데, 정부의 영종도 관광도시 개발 방침에 수혜단지로 언급되며 미래가치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정부가 `영종드림아일랜드` 착공보고회를 개최하며 영종도 관광도시 개발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여의도 크기의 대규모 국제 해양관광 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골프장, 워터파크, 테마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사업은 약 15조원 규모의 생산유발과 1만8000여명의 고용창출 효과를 내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미 운영중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미단시티 복합리조트 등이 개발되면 영종도가`한국판 라스베이거스`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호재와 함께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는 최근 상가 분양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즈 키테넌트가 다수 입점을 확정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바운스`, 명문 대치학원가가 입점을 확정한 상태며, 어린이 스포츠시설인 `PEC 스포츠 카데미`또한 입점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풀`은 체계적인 수영 수업과 함께 인성 함양을 돕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수영장으로 최근 `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체육시설 중 하나다. `바운스`는 트램폴린 및 다양한 놀이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대치학원가`는 대한민국 교육 1번지 대치동 명문학원의 강사진(일부)과 커리큘럼(일부)를 갖춘 학원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 및 지역 학부모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실내 풋살과 영유아 전용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PEC 스포츠아카데미`도 입점예정으로 차별화된 MD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는 분양 면적으로는 운서동 일대 분양 상업시설 중 가장 넓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반도건설 만의 외관특화 설계가 더해져 운서역세권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항철도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상가인 반도건설`운서역 유토피아`는 풍부한 배후수요도 장점으로 꼽힌다.
반도건설`운서역 유토피아`는 영종도 최초의 주상복합인 `운서역 반도유보라`의 단지 내 상가로 450가구의 입주민 수요가 확보됐다. 이밖에 운서역 인근 주거단지 약 1만여 가구를 배후수요와 인천공항 상시근로자 7만 여명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부천시에 거주중인 황모씨(48세)는 "최근 영종지역 내에 정부사업 및 대형 복합리조트 개발사업 등이 추진돼 상가 투자처로 눈여겨 보고 있었다"며 "직접 견본주택에 와보니 개발호재 뿐만 아니라 입점확정한 키즈 관련 업종들이 상가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보여 투자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운서역 유토피아`는 인천 중구 3099-4번지 일대에 `운서역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로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2만2075㎡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6-8번지에 마련돼 있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 345 목동 슬로우스퀘어 2층, 오목교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