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중심에서 누리는 환경단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마련
우리는 집을 볼 때 교육환경, 단지 내 시설,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한다. 그 중에서도 교통편은 최우선 고려사항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제주시 해안동 일대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교통, 환경을 겸비한 건강특권 주거단지 `제주 브리즈스테이`가 준공을 완료하고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 브리즈스테이`는 제주시 노형 로터리까지 직선거리 약 4km로 근거리에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한라초ㆍ중, 제주일고 및 한라대 등 다양한 학군들이 주변에 위치해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데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현장 주변으로 신비의 도로, 제주도립미술관, 한라수목원, 제주 석굴암, 용두암 등 다수의 관광지가 인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라CC, 제주CC, 엘리시안CC 등 다수의 골프장과 어승생 승마장 등 인접해 레저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며, 제주공항까지 약 8km로 가까워 편리하게 공항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탁구대를 겸비한 피트니스 센터, 스크린골프 연습장 및 노래방, 소 영화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전 세대에 65인치 TV,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스타일러 등 가전제품과 비데, 음식물 처리기 및 각 세대 거실과 방에는 우드 블라인드, 거실, 주방, 안방에는 천정형 에어컨이 모두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이처럼 `제주 브리즈스테이`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고루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해발 300m 고지에 접해 바다와 한라산의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단지 48세대 2단지 32세대를 준공을 완료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전체 지상 4층 7개 동, 전용 84㎡ A, 84㎡ B 2개 타입 총 80가구 2개 단지의 규모로 분양된다.
`제주 브리즈스테이`의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하며, 준공 기념으로 계약고객 대상 고급 승용차 등 추첨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