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공인중개사 `경록`이 역대 출제위원제작 교육 컨텐츠를 85% 이상 할인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하고 있는 수험생들 모두가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퀄리티 높은 교재와 인강 등 교육 컨텐츠를 제공받아 공인중개사 시험에 모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85%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경록 교육 컨텐츠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족집게 인강과 교재는 물론,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이기 때문에 수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경록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HD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집중 학습이 필요한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특강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아 반복학습을 유도해 단기간에도 빠르게 실력 향상을 높여준다.
한편, 경록은 안정적인 민간 부동산투자와 지역균형발전에 초점을 둔 부동산정책의 핵심이자 성공의 열쇠로 조명 받는 한국지식재단의 임대관리사 시험의 지정교육 기관으로서, 경록의 공인중개사 수강생에게 무료로 임대관리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23회 임대관리사 시험은 오는 12월 14일에 시행되며, 이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경우, 1차시험이 면제되고, 2차시험만 응시하면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