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해커스공무원, 해커스토익, 해커스토플, 교재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불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총 6억 원 소진 시까지 원서 접수비를 100% 환급할 예정이다.
이번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 중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시험 응시를 확인할 수 있는 수험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한 수험생 중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에게는 ▲말레이시아 왕복 항공권 (1명 추첨) ▲간판 제작비 지원 ▲원서 접수비 환급(2차/동차 접수비, 2차의 경우 2차 접수비, 1차 해당 없음)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OX 1000제(*PDF) ▲실전 모의고사+해설강의+성적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황진단액 ▲설빙 빙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내 이용안내 참고)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무더위에 지쳐있는 수험생들이 원서접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혜택들을 통해 다시 한 번 기운을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OX 1000제 교재나 실전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시험일까지 핵심 개념 정리 및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의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정보 및 합격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판례를 통해 갑을병의 복잡한 관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민법 채희대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과목별 핵심전략이 담긴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비매품)`도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무료 배포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