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서트’가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1회 ‘슈퍼콘서트’가 열린다.
‘슈퍼콘서트’는 가수 김건모와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걸그룹 핫플레이스가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고, 드레스코드는 복고 의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슈퍼콘서트’는 주요 관심 층이 30~50대에 맞춰져 있는 만큼 여러 맘카페 등 다양한 채널에 구매 인증 글이 올라오고 있는 것은 물론, 해당 콘서트 정보가 빠르게 퍼지며 관객 몰이에도 순항하고 있다.
주최사 블로그램 측은 “스탠딩 구역이 있었지만 고객층 연령대가 어느정도 높게 형성되어 있다보니 스탠딩에 부담이 된다는 문의가 많았다. 그래서 전석 의자를 배치하기로 했다”며 “아직 공연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으나, 공식 티켓 클로징인 9월 25일보다 조기 매진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매진까지 예고했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보여줄 ‘슈퍼콘서트’는 장장 4시간이라는 시간에 걸쳐 관객을 만날 계획이며, 티켓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 20장, 무료 영화 티켓 1장, 자석패치 45매 등 파격적인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블로그램 기프트박스도 증정한다.
이어지는 구매 행렬에 ‘슈퍼콘서트’는 구매처를 늘려 네이버 쇼핑과 인터파크 티켓, 쿠팡, 티몬, 블로그램 홈페이지 등에서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