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에서 이유준 역으로 열연 중인 황희의 훈훈-진지-열정을 넘나드는 촬영현장이 공개되어 화제다.
‘의사요한’에서 황희가 맡은 한세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펠로우 이유준은 마통과의 분위기메이커이자 차요한(지성 분) 교수에게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발 빠르게 대처하며 팀을 이끄는 리더십까지 갖춰 ‘1회사 1이유준’ 보급설을 양산시킬 정도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또한 황희는 강미래(정민아 분)와의 밀당 로맨스로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유준앓이`를 유발, 떠오르는 로맨스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대기실에서 대본 읽기 삼매경에 빠진 진지한 모습부터, 감독과 의견을 나누는 열정적인 모습, 이유준에 빙의해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 등으로 대세신인이자 서브병유발자에 이어 로맨스 샛별까지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호평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짐작케 한다.
여기에 이세영(강시영 역), 정민아, 권화운(허준 역)과 함께 촬영한 스틸에서는 이른바 마통과 어벤져스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네 사람의 화기애애 케미스트리로 네 사람이 앞으로 펼칠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차요한의 병을 둘러싸고 극적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며 유준과 마통과 어벤져스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