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아울렛, 모다아울렛 울산점이 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8일(일)까지 `고객 감사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모다아울렛 창립 17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행사로, 각 지점에서는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모다아울렛 울산점은 오는 8일(일)까지 창립 17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사은대잔치`를 통해 브랜드 세일과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
2층 고객센터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행사가 진행되어 이를 통해 구매 금액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별로 상품교환권과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당일 BC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회원에게는 두툼포인트 5천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울산점`만의 창립기념 `특별이벤트`도 진행된다. 창립기념 `특별이벤트`에서는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다 장바구니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일(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은 2층 고객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 외에도 모다아울렛 울산점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꼼빠니아, 데코, 레노마셔츠, 샤트렌, 씨, 숲, 쉬즈미스, 르샵, 지오투, 파사디, 네셔널지오그래픽, 카파, 블랙야크, 캘빈클라인진 등 인기의류 브랜드 및 인기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밀레`에서는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하여 기능성 티셔츠를 1만원부터 구매 가능하고, `게스`에서는 긴팔티셔츠를 2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1층에서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아디다스`에서 `인기상품 특가전`을 마련했다. `나이키`에서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통해 레깅스 4만4천1백원, 바지 5만8천5백원, 운동화 5만5천2백원, 재킷 6만7천5백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있는 `아디다스`에서도 이월 상품 최대 80% 파격 할인을 진행하여 티셔츠 2만9천원, 운동화 2만9천원, 바지 3만9천원, 트레이닝복 상의 3만9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3층에서는 `골프웨어 쇼핑 하이라이트` 행사를 통해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를 통해 `핑`에서는 균일가전을 열어 티셔츠 4만9천원, 바지 5만 9천원, 재킷 7만9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골프 브랜드 `파리게이츠`에서도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여 티셔츠 5만3천4백원, 스커트와 바지 각각 8만9천원, 조끼 10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작`에서는 가을 맞이 세일을 통해 스커트 4만원, 티셔츠 4만4천5백원, 골프화 8만3천7백원부터 최대 5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식당가에서는 `스페셜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 천하제면소, 더포킨, 맘스터치, 이디야에서 일일 한정으로 최대 2천5백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창립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