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시그니아보청기 전국상담센터가 설립 16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보청기 한 달간 무료 시험 착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일지멘스보청기는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전문적인 브랜드로 현재 전국 40여 곳에서 지멘스보청기를 취급하고 있는 지멘스시그니아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그간 청능재활과 대외 봉사활동 등을 통해 보청기 인식 확산에 기여해 왔다.
이번 한 달간 무료 시험 착용 행사와 더불어 지멘스보청기 전품목 특별 할인, 최신형 Nx제품 특별할인, 초소형 고막형 할인, 양이 특별 할인, 구형 제품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지멘스보청기 최신 제품인 `Nx`는 본인 목소리의 부자연스러움을 해결(본인 목소리와 외부 소리 구분해서 처리)함과 동시에 충전식 보청기(기존은 밧데리 사용)가 적용됐으며 양쪽 귀 무선통신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왜곡 없이 깨끗한 음질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연결 모바일 기기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멘스보청기 행사를 통해 양쪽 구입시에는 추가로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에 보청기 보상 판매도 이뤄질 예정이다.
지멘스시그니아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난청인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상담센터를 설립, 보청기 착용 이후 전문적인 청능재활훈련도 진행하고 있다.
"보청기는 전문 기기로서 정확한 청력 측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적응기간, 청력 재활을 거쳐야 하는 제품인 만큼 전문인력과의 상담은 필수 조건"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난청인들은 1대 1로 진행되는 전문적인 청능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잔존 청력을 최대화하고 그 동안 식별이 어려웠던 주파수대의 소리까지 알아들을 수 있는 훈련을 하게 된다.
한편 지멘스시그니아보청기 전국상담센터에서는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추석을 맞아 추석 맞이 특별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