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케이시는 최근 두 차례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의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차 티저에서 케이시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발산, 2차 티저까지 이 같은 분위기가 이어져 짙은 여운을 남겼다. 먹먹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케이시의 모습과 함께 잠깐씩 스쳐 지나가는 떠난 이의 모습이 함께 비춰져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케이시는 곡의 몰입감을 더하는 이별 연기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킴과 동시에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 잡는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케이시의 새 앨범 ‘리와인드’는 지난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이후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전곡 작사는 물론 작곡에도 일부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분위기의 곡을 통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히트곡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에 나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