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이 홍콩 가수 키스(kis)와 함께한 듀엣곡 ‘지금 고백해’를 발매했다.
추화정은 4일 오전 10시 홍콩 및 중국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해(原來?的愛上了)’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지금 고백해’는 서로 좋아하고 있지만 망설이는 남녀에게 더 이상 뜸 들이지 말고 고백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듀엣곡으로, 홍콩 가수 키스가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추화정의 달콤하면서도 청아한 보이스와 키스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지금 고백해’는 추화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국어 가사 버전으로 제작돼 추화정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가운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추화정과 키스의 달달한 모습이 그려져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추화정과 키스의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콩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 퀄리티를 높였다.
추화정은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를 통해 “자작곡으로 여러분들을 찾게 돼 감회가 새롭다. 제 자작곡을 인정해주시고, 듀엣 프로젝트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소속사 대표님과 키스 소속사 관계자분들, DX media 에이전트 대표님, 제이앤 뮤직비디오 감독님, 헤어메이크업 조이187, 매니저 오빠에게 감사하다“며 “더욱 성숙하고 부끄럽지 않은 아티스트 추화정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스는 “추화정과 나만의 케미가 있다고 느꼈고, 한국 가수와 컬래버가 처음이라 더욱 특별했다“며 “이 노래가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것이라 믿으며, 추화정과 다시 한번 음악적으로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추화정의 신곡 ‘지금 고백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홍콩 및 중국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