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무자극으로 인증된 보나벨라 총 대표상품 11종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보나벨라 베스트셀러로 출시 10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비롯해 2019 6월호 얼루어 에디터스픽에 선정된 `루미너스 화이트닝 앰플세럼`, 2018 겟잇뷰티 뷰라벨 톤업크림 부문에서 TOP5에 선정된 `로즈워터 톤업크림`은 물론,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선크림으로 입소문이 난 `UV워터쉴드 선블록`이 포함된다. 더불어 `라보떼크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28데이즈 리턴부스터` 토너와 `시크릿 퓨어 클렌저` 여성청결제 등 다앙하고 알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와 더불어,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시작으로 어성이라인 제품에 입지를 굳혀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게 되면서 런칭 된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는 민감해진 피부진정, 수분충전, 피부보호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얼루어 코리아 매거진(7월호)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되어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받은 만큼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많은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올니드 트래블키트`는 보나벨라 BEST 5종 미니어처로 구성된 제품으로 스페셜 보습케어부터 선케어까지 가능한 해외여행필수품으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국내외를 잇는 유통 채널을 계속해서 확보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보나벨라가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보나벨라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어성이라인 제품, 티트리 듀오 세트(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가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으며, 9월16일 일일특가로 프로모션를 진행 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