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삼각관계가 불 붙는다. 오가는 술잔과 무르익어가는 분위기 속 어딘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3-4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양육에서 대리운전, 방송 출연까지 일당백하는 슈퍼 히어로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위대한-강준호(임주환 분)의 대립과 위대한-정수현(이선빈 분)-강준호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점화, 세 사람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5회 방송에 앞서 9일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불 붙은 삼각관계를 예고하듯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술자리 대면이 담겼다. 살짝 취기가 오른 송승헌-임주환의 표정에서 날 선 분위기가 흘러나오고 있어 눈길을 끄는 것.
특히 송승헌을 향한 임주환의 예리한 눈빛이 포착돼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임주환은 이선빈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사귀자”고 박력 넘치게 고백, 향후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 하지만 대학교 선?후배 관계를 뛰어넘는 송승헌-이선빈의 돈독한 모습에 질투가 난 듯 임주환이 송승헌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송승헌 또한 강렬한 눈빛으로 맞받아치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의 감정을 건드린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이선빈을 두고 송승헌-임주환의 신경전이 시작된다”며 “송승헌-이선빈-임주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송승헌-임주환의 묘한 기류로 한층 더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안길 ‘위대한 쇼’ 5회를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5회는 9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