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 아울렛 충주점, 오는 16일부터 '오픈 기념 선착순 초특가 행사'

입력 2019-09-11 09:00   수정 2019-09-16 14:04


패션 전문 아울렛, 모다아울렛 충주점이 오는 16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9월 16일(월)부터 9월 29일(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고객감사 사은대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모다 아울렛 충주점은 `구매금액대별 사은행사`를 비롯해 `카드사별 사은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사은행사장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사은행사`를 통해 당일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교환권과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한다. 사은품은 샤프란, 모나리자 롤티슈, 퀸메이트 멀티포트, 제너 클로제 스텐냄비가 있고, 상품교환권은 5천원부터 최대 4만원까지이다. `카드사별 사은 혜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BC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툴라냄비를 제공하며,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시 OK캐쉬백 두툼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29일(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규가입 시 신규회원에 한하여 타포린 백을 무료로 증정하고, 오는 18일(수)까지는 정문 앞 광장에서 일 선착순 300명에 한해 오픈 떡을 나눠준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충주점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1층에 위치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빈폴스포츠, 더레드페이스, 마운티아, 웨스트우드, 몽벨에서는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콜롬비아에서는 폴리스재킷 2만9천원, 롱다운 19만9천원부터 판매하고, 밀레는 방수재킷 8만9천1백원, 다운패딩 11만2천5백원에 판매한다.

멀티 슈즈 샵, `S마켓`에서도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해 그라빈 스니커즈 1만원, 나이키 운동화 3만9천원, 아디다스 운동화 4만9천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여성 의류 브랜드 미쏘가 신규 오픈해,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상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3층에서는 `캐주얼 특가 상품전`을 마련해 인기 캐주얼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폴햄 티셔츠 1만원, 셔츠 1만9천원, 앤듀 맨투맨 1만원, 롱다운 5만원, 버커루 청바지 3만원 등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모다아울렛 충주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상품과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