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지난 18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쇠 구멍 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열쇠 구멍 너머 밝게 빛나는 빛이 돋보이고 있다. 또한 ‘NOW READY FOR NEXT JOURNEY’(나우 레디 포 넥스트 저니)라는 문구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앨범 발매와 함께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했던 에이티즈의 첫 정규앨범 그리고 또 한 번 그려질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단체 티저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보기만 해도 한층 더 강렬해진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하면, 매끄러운 옆선과 제복을 연상시키는 슈트, 소품은 따라올 이 없는 에이티즈만의 시크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2018년 10월 데뷔앨범 ‘TREASURE EP 1 : All To Zero’(트레져 EP.1 : 올 투 제로)를 시작으로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져 EP.2 : 제로 투 원)과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을 연이어 발매 후 쉴 틈 없이 대중과 소통한 것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차트까지 휩쓸며 월드와이드 아이돌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무대를 장악하는 독보적 퍼포먼스돌의 귀환을 알린 에이티즈는 컴백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