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2019 FW 시즌 아우터웨어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락다운’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 대표 제품인 락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솜털과 깃털이 80:20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락다운은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특히 겨울철 아우터 웨어의 핵심이 되는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는 헤비급 다운에 속한다. 발수 가공 처리된 패브릭으로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다운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총 3가지이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언더아머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롱패딩에서 숏다운까지 다양해지는 것을 반영해 2019 FW 시즌 아우터 웨어 컬렉션으로 락다운 뿐만 아니라 롱 벤치 패딩, 롱 벤치 다운, 스포츠 스타일 다운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출시했다.
언더아머는 락다운 출시와 함께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론칭,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유노윤호의 스타일링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및 영상 속에서 유노윤호는 락다운 등 아우터 웨어를 중심으로 언더아머 2019 FW 시즌 플리스, 후드, 레깅스 등을 착용해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열정 넘치는 유노윤호의 평소 이미지를 통해 언더아머만의 건강한 느낌과 다양한 스타일링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의 아이콘인 유노윤호를 선정한 것을 반영해 캠페인명을 ‘유노락다운’으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유노락다운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은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9월 19일에는 유노윤호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됐다.
이를 시작으로 유노윤호가 락다운을 착용하고 댄스 및 농구를 하는 모습을 담은 액티비티한 락다운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언더아머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김연경 선수도 특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락다운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지난 9월 19일부터 선판매가 시작됐고, 24일부터는 강남 브랜드 하우스 및 전국 언더아머 공식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