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의 신곡 `Dumb Litty(덤 리티)`가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4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KARD(BM, J.Seph, 전지우, 전소민)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7개 국 톱 10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별로 보면 `Dumb Litty`는 볼리비아에서 1위를, 칠레와 슬로베니아에서 2위를, 에스토니아에서 4위를, 싱가포르에서 7위를, 콜롬비아와 필리핀에서 9위를 기록했다.
범위를 조금 더 넓히면 우크라이나, 노르웨이, 슬로바키아, 홍콩, 멕시코 등 여러 국가에서도 톱 30에 진입하면서 대륙을 가리지 않는 KARD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Dumb Litty`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종합 차트 2위를 차지했으며,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에는 3위에 안착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몸소 확인했다.
아울러 `Dumb Litty`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370만 뷰를 넘어섰고, 지난 23일 오후 공개된 안무 영상 역시 8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한편, KARD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는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이다. 강렬한 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인 `Dumb Litty`는 KARD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