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데뷔 첫 솔로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케이(김지연)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아이고(I Go)`로 러블리즈와 오랜 시간 협업을 이어온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준조(Junzo), 탁(TAK), 애런(ARRAN)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곡의 서사를 완성하는 스트링 라인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다.
전반적인 앨범의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1번 트랙 `백 인 더 데이(Back in the Day)`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아이고(I go)`와 수록곡 `드리밍(Dreaming)`, `종이달`, `크라이(Cry)`, `이 비(雨)` 등 총 여섯 트랙이 실려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앨범 명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는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를 공개한 가운데 케이(김지연)의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케이(김지연)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만나 볼 수 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는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