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라면 누구나 소중한 우리 아이를 잘 키우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떤 교육을 해야 할 지, 어떤 제품을 사줘야 할지 고민은 많지만 정작, 어떤 교육을 선택할지, 어떤 제품이 좋은지 고르기란 쉽지 않다.
전문가가 내 아이 상황에 맞춰 길잡이를 해 주기를 바라는 건 비단 초보 부모만의 이야기는 아닐 것이다.
이런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아가월드몬테소리는 오는 10월 3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코베 베이비페어’와 10월 24일부터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2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코베 베이비페어’와 ‘대구 베이비&키브페어(베키)’는 임신?출산?육아?교육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영유아교육 박람회다.
아가월드몬테소리는 전시회를 통해 명품교구로 알려진 몬테소리 교구 및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여러 교구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몬테소리로 행복한 아이 키우기’를 주제로 무료세미나 개최하는 등 다양한 교육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이하는 ‘아가월드몬테소리’는 국제 몬테소리 협회(AMI: Association Montessori International)로부터 세계 유일 ▲교구 ▲국제지부 ▲교육센터 등 3가지 부문 모두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몬테소리 교육기관으로, 몬테소리의 철학과 정통교수법을 전수하며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교육 트랜드를 반영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준비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영유아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선진 교육 방식으로 전 세계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몬테소리 교육을 체험하기를 희망한다면 ‘코베 베이비페어’와 ‘대구 베이비&키브페어(베키)’에 참석해 ‘아가월드몬테소리’를 방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