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는 5대 국경일을 기념하고 있다.
3월 1일(3.1절), 7월 17일(제헌절), 8월 15일(광복절), 10월 3일(개천절), 10월 9일(한글날)이다. 이 중 10월 3일 개천절을 맞이하여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 전부 애플의 아이폰7과 LG전자의 LG V40 ThinQ(이하 V40)를 대상으로 기기 값 0원에 판매가 진행되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회원 수 49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애플, LG전자 등 제조사에서 출시되는 모델을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 포함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판매하는 판매점이다. 폰의달인은 이번 개천절을 맞이하여 아이폰7과 V40을 대상으로 0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보통 모델이 동일해도 SKT, KT, LG 유플러스 통신사에 따라 공시지원금이 상이하여 모델 별 가격이 다르지만 폰의달인에서 판매 중인 아이폰7, V40은 이통 3사 전부 0원에 판매되고 있어 통신사에 제약이 없다는 점이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이라고 폰의달인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 중에서도 아이폰7은 SKT, KT로 구매 시 모든 요금제 전부 0원에 구입할 수 있어 추가로 요금제에 대한 제약이 없어 현재 카페 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고 추가 설명했다.
더불어 애플은 최신 아이폰 운영체제 iOS13 출시하면서 적용 모델을 아이폰6S, 아이폰7부터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R, XS, XS 맥스에 이어 앞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11까지 지정하면서 아이폰7은 소위 현역모델에 포함되어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