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아이의 대표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이 올리브영에서 10월 한달 간 핸드크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가을철 거칠어진 손 관리를 위해 기획 됐으며 더블유드레스룸 베스트 셀러인 퍼퓸핸드크림을 정품 대비 25% 할인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아르간 오일과 쉐어버터 성분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향수를 바른 듯 핸드크림의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는 후기를 자랑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섬유의 뽀송함을 재현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에이프릴코튼), 달달하고도 상큼한 복숭아의 프루츠 향(피치블러썸), 은은한 우디향과 프레시한 허브를 조화시킨 향(허브우디), 무겁고도 부드러운 머스크를 담은 향(시크릿머스크), 따뜻한 바닐라 베이스와 베리의 달콤한 향(슈가베리)등 총 5개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트랜드아이 김신영 대표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환절기를 맞아 손 보습을 고민하는 고객님에게 향기뿐만 아니라 보습까지 완벽한 핸드크림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앞으로 더블유드레스룸은 고객님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브랜딩을 보여줄 계획"이며 "더블유드레스룸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