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지난 2월 출시 이후 인기리에 판매 중인 `오빠플래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추천했다.
오빠닭의 `오빠플래터`는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과 양념 베이크 치킨에 다채로운 조합이 눈길을 끈다. 두 종류의 치킨과 요거트 샐러드, 바닐라 아이스크림, 빌소시지, 파인애플, 시즌드 후라이로 알차게 구성돼 가을 입맛을 돋우기 좋은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오빠닭은 구성 메뉴 중 함께 먹으면 좋은 `꿀조합`을 고객들에게 전수했다.
오빠닭 측은 "먼저 담백한 크리스피 베이크는 풍미를 더하는 스위트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 여기에 파인애플을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달콤한 맛의 양념 베이크는 레몬갈릭소스와 궁합이 좋은 편이다. 부드러운 빌소시지를 함께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시즌드 후라이는 요거트 샐러드 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으면 색다른 맛이 난다"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빠플래터`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가을 외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오빠닭이 추천하는 꿀조합을 바탕으로 더욱 맛있게 오빠플래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빠닭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디셀러 메뉴 크리스피 베이크, 고온의 오븐을 이용해 바싹 구워 고소한 오리지널 로스트 등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웰빙 건강 치킨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