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 시리즈가 오는 25일 국내에서 출시 될 전망이다.
이미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 출시 된 아이폰11 시리즈는 기대 이상의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카페 ‘국대폰’ 은 아이폰11 국내 출시일을 앞두고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의 장점은 출시 전 남들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사전예약 신청자들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국대폰은 이번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으로 신청만 해도 구매와 무관하게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내걸었으며 추후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PRO 3세대, 아이패드9.7, 에어팟2, 애플워치4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국대폰 관계자는 “이번 아이폰11 시리즈는 한국 출시일 1차 출시일 제외, 출고가 동결 등 한국 홀대론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 진행했던 아이폰XS, XR 사전예약 당시보다 사은품 수준을 대폭 강화했으며 일정 기간 내에 신청한 회원들은 2만 5천 원 상당의 케이스 선택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은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로 삼성전자의 갤럭시S 시리즈, 노트 시리즈와 LG전자의 G시리즈, V시리즈, 애플의 아이폰시리즈 등 제조사 별 신규 플래그십 모델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과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담팀의 브랜드 사은품 구성 등 전문 프로세스로 원활한 운영을 보이면서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아 왔다.
국대폰은 17일까지 아이폰11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18일부터 24일까지 정식 예약 접수를 받고 25일부터 정식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