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트(Motte)와 용주(YONGZOO)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동백꽃 필 무렵`은 엄청난 화제성과 함께 시청률 수직 상승 중이며 배우들의 연기, 재미난 소재와 전개 등 모든 요소들이 합을 이루어 웰메이드 드라마로 자리 잡고 있다.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는 여심을 녹이는 미성의 보이스 `용주(YONGZOO)`와 독특한 창법에 진실성 있는 어투가 매력적인 `모트(Motte)`가 사랑스러운 콜라보를 보여준다.
`용주(YONGZOO)`는 부드럽고 따뜻한 보이스와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눈을 맞추면`, `이 시간`등의 음원으로 `용주`만의 감성을 선보이는 등 최근 싱글 앨범 `그게 좋더라구`를 발매하면서 한층 더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어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트(Motte)`는 독특한 목소리와 창법은 물론 귀여운 외모로 인디씬에서 이미 유명한 아티스트이며, 작년 각종 차트를 점령한 A-TEEN OST `도망가지마`를 비롯해 `이 밤을 너와`, `멀리`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는 극 중 두 주인공의 마음을 확인하듯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의 주고받는 대화를 연상케 하고 있으며, 산뜻한 기타 연주와 따뜻한 EP 사운드, 심장박동을 연상케하는 드럼비트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앞서 공개된 `오왠 - Loser`를 비롯해 ‘열혈사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라엘(Ra.L)과 나오미가 합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3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 모트, 용주’는 10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