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글로벌 솔루션 기업과 잇단 MOU..."컨택센터 솔루션 강화"

입력 2019-10-18 15:43  



효성의 IT계열사인 효성ITX는 최근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기업인 브라이트 패턴사와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사 등과 클라우드 컨택센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효성ITX는 NBP의 서버와 클라우드 등 IT인프라 기반에 브라이트 패턴이 개발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운영 솔루션이 적용된 컨택센터 운영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

클라우드 컨택센터는 가상의 클라우드 플랫폼이 기존의 교환기와 서버, 보안장비 등 하드웨어를 대체하기 때문에, 고객사로서는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다.

효성ITX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의 강점을 내세워 그 동안 컨택센터 운영 비용 부담이 컸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 대상으로도 사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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