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를 주제로 트롬 스타일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의류 관리기의 원조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다른 방법으로는 구현할 수 없는 `진짜` 의류 관리기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LG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먼지를 제대로 털어주는 스타일러의 차별화 된 강점을 보여줬다.
바지 칼주름 관리,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 스타일러의 핵심 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스타일러는 특허 기술인 무빙행어의 강력한 힘으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털어 준다.
이를 통해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는 스타일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지 칼주름도 보여준다.
스타일러의 바지 칼주름 관리기는 바지를 다림질한 것처럼 바지선을 잡아주고 생활 주름도 없앤다.
광고에서는 물을 끓여서 만든 스타일러의 트루스팀이 의류를 살균 탈취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물 입자의 1,600분의 1 만큼 미세한 트루스팀은 옷의 유해세균을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 집먼지 진드기, 바이러스 등을 제거한다.
스타일러는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한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연구 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9년, 관련 특허는 200여 개에 이른다.
LG전자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10여 개 국가에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스타일러만의 성능을 많은 고객에게 알리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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