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인근 홍제역을 통해 광화문, 종로, 상암, 신촌 등 서울 도심권까지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직주근접 생활권을 갖추고 있는 반도건설의 홍은동 신규 공급, 북한산 반도유보라(가칭)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역 재개발,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통해 큰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는 북한산 반도유보라(가칭)의 사업지인 홍은동은 서울시가 `강남북균형발전`의 일환으로 `내부순환로` 지하로 추진 중인 `강북횡단 경전철` 사업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9㎡에서부터 59㎡, 78㎡, 84㎡까지 다양한 중소형 주택형을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 점이 강점이다.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으며 내부순환도로를 통해 강변북로, 자유로, 서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외부로도 빠르게 연결되는 최적의 광역 교통망까지 지니고 있으며 북한산 등산로 등의 둘레길과 홍제천 및 자전거전용도로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 환경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힐링 특권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자라나는 자녀들을 위해 어린이집부터 초, 중학교까지 단지 반경 1km이내에서 있는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인왕시장을 비롯한 전통시장부터 다양한 대형마트 등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관, 도서관, 자연사박물관 등 공공시설 및 다양한 문화시설과 함께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성심병원 등의 대형병원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의 장점도 갖추고 있어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실수요자들이라면 북한산 반도유보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많은 특장점과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는 중소형 아파트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1차)에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북한산 반도유보라(가칭)는 홍은 8지역주택조합(가칭)와 홍은 8-1지역주택조합(가칭)의 단지가 이어진 곳으로 10월 4일부터 홍보관을 오픈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북한산 반도유보라 홍보관은 녹번동 서부병원 뒤편(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1길 11-2)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