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더미싱이 가정용 미싱 `C50PK`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취미활동을 즐기는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소잉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춰 출시됐다. C50PK는 초보자는 미싱 발판으로 속도조절을 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속도 조절 슬라이드`를 탑재했기 때문에 입문자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이외에도 `자동 보강 재봉`, `원터치 자동 실 끼우기`, `안전감지 센서`, `바늘 위치 상하조절` 등 안전과 편리성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스마트함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특히 `보강 재봉 버튼`과 `50종 스티치` 두 가지 점이 눈에 띈다. `되돌아 박음질` 보다 깔끔하게 재봉을 마무리할 수 있는 `보강 재봉 버튼`과 함께 단추 구멍 스티치를 포함한 50종의 다양한 스티치가 내장돼 있어 퀼트를 즐기는 소잉러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달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에 소개된 부라더 핑크라인 미싱이 주목 받은 데 이어 C50PK 또한 여심을 저격하는 분홍색으로 출시됐다.
브라더 c50pk는 전국 부라더미싱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종합쇼핑몰인 BCC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가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는 와이드테이블, 워킹노루발, 퀼트가이드, 1/4퀼팅풋가이드, 프리모션그립, 프리모션오픈토어 총 6종으로 퀼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각 지점 별 수량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브라더미싱은 전국 80여개 A/S센터가 분포되어 있어 전화로도 쉽게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