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연주의 아기 보습 화장품 브랜드인 두잇마미가 오는 10월 30일까지 할로윈데이 이벤트 "보습 안 주면 장난칠거에요"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잇마미의 4종 제품(바디로션, 바스앤샴푸, 페이셜크림, 수딩젤)을 포함해 가을, 겨울 아기 피부 보습을 위한 두잇마미 추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비앤솝의 워시 오프 팩을 증정한다. 비앤솝 워시 오프 팩은 쉽게 바르고 지울 수 있으며 발림성이 좋아, 아이들과 할로윈 기분을 내기에 좋은 제품이다.
두잇마미는 `엄마가 만든 브랜드`라는 특성답게, 엄마의 마음을 잘 읽어 주는 브랜드로 인식이 되고 있다. 어린 유아동들의 경우, 보호자의 전폭적인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칫 놓칠 수 있는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잇마미는 지난 베이비페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며 "유아 고 보습 로션"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베이비페어를 통해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아 점차적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두잇마미의 제품들은 특허 성분인 BSASM™과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돼 여름의 열기에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보호 약산성 밸런스 시스템으로 피부에 유효한 자연유래 보습 성분들로 피부 속 수분까지 잡아준다. 특히, 보습코팅으로 피부 보습막을 유지하지만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로션 바르기 싫어 도망가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현재, 두잇마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두잇마미 4종 세트(슈퍼모이스처 바디로션, 바스앤샴푸, 수딩젤, 페이셜크림)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