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화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섬잔`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와디즈 펀딩 오픈예정 기간인 25일부터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섬잔은 한국의 아름다운 섬인 독도와 울릉도를 재해석하여 탄생한 프리미엄 술잔이다.
섬잔은 30년 경력의 이영찬 장인이 제작하여 수공예적 가치를 극대화했으며, 납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연 크리스탈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다.
브랜드 도화의 강민석 대표는 "섬잔이 제36회 대구디자인전람회 대상, 제3회 청년창업리그 대상 수상의 영광에 이어 실제 상품화로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섬잔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독도 영유권 문제에 대해 바로 알고,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