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스타필드와 함께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 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축제인 ‘메가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메가스타 페스티벌’은 “세상에 없던 할인, 세상에 없던 혜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초특급 할인율을 적용한 관람권 #메가세일 패키지 판매와 인생 영화 #메가스위트 기획전 상영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 아트리움에 2.5m 높이의 초대형 ‘메가팝콘’과 재미있는 메시지를 담은 피켓을 배치하고, 누구나 상시 응모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팝콘과 함께 사진을 찍고 #메가팝콘 #메가스위트 #메가박스하남 #스타필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5시, 7시에는 ‘팝콘 맛집’으로 유명한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팝콘인 ‘캬라멜 팝콘’을 무료로 선착순 배포하는 #꽁짜팝콘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존 방문 고객 누구나 하남스타필드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만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일 간만 특별히 제공하는 초특급 할인율이 적용된 #메가세일 관람권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패키지는 두 가지로, 2D 일반관 관람권 4매와 초대권 1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0% 할인된 3만원에,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는 5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메가세일 패키지 관람권은 모두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부티크 호텔의 개성과 서비스를 더한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 스위트’를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스위트 특별 기획전도 실시한다. 메가스타 페스티벌을 기념해 2일간 하남스타필드점 ‘더 부티크 스위트룸’에 한해 다시 보고 싶은 로맨스 영화 TOP2로 선정된 <라라랜드> 및 <비긴어게인>과 함께 최신 개봉작까지 단돈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메가스타 페스티벌은 연중 단 한번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팝콘 무료 증정 및 포토존 이벤트 등 폭넓은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의 슬로건 ‘라이프 시어터’에 맞게 고객의 일상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메가스타 페스티벌은 18개 신세계 그룹 계열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이벤트 ‘대한민국 쓱데이’와 동시에 진행된다.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필드 하남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초대형 럭셔리 요트’ 전시 로드쇼 행사와 함께, 아쿠아필드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마련한 초특가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