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영된 호구의 차트 9화에서 전진이 소개한 숏 패딩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성규, 한혜진, 전진, 정혁, 렌 등 패널들이 ‘올겨울 핫아이템’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자신의 최애 겨울 핫아이템 제품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진은 자신의 겨울 핫아이템으로 `골스튜디오(GOALSTUDIO) 리버시블 다운 파카`를 꼽았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짧은 기장에 사이즈가 큰 숏패딩으로 화려한 로고그래픽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모델 한혜진과 정혁은 전진의 숏패딩을 보며 2019 뉴트로 트렌드에 맞춘 최신 유행 아이템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길었던 롱패딩 전성시대가 저물고 올해는 짧은 기장의 볼륨감 있는 숏패딩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있다. 레트로 바람과 더불어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의 숏패딩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를 미리 읽은 전진의 패션감각이 또 한번 관심을 받기도 했다.
골스튜디오(GOALSTUDIO)는 영국 골닷컴(GOAL.com)의 패션부문 컬쳐캐주얼브랜드로 축구해리티지와 영국 스트릿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셀럽들까지 착용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호구의 차트’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공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JTBC2에서 8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