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당 빠지다`가 두 번째 OST로 새로운 설렘을 선사한다.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의 OST Part2.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두 번째 OST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은 그 제목처럼 `내 인생에 사랑은 너 하나뿐이다`라는 고백을 담은 러브송. `뽕당 빠지다`의 정훈 역을 맡은 배우 이시강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진정성을 가득 담아냈다.
특히 건반을 통해 시작돼, 곡의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의 정서는 이시강의 중저음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다가갈 예정. 또한 읊조리듯 전개되는 가사 역시 진솔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OST Part2. 가창에 나선 이시강은 `뽕당 빠지다`에서 체대생 정훈으로 `현실 설렘`을 전하고 있다. 또 그는 현재 뮤지컬 `정글라이프` 연습에 한창이라는 귀띔. 이시강은 `정글라이프`에서 `뽕당 빠지다` 정훈과는 또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전망이다.
`내 인생 마지막 선물`은 `뽕당 빠지다` OST 총괄 프로듀서인 최병창 PD가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서정적인 가사로 인디 팬들의 신임을 얻고 있는 애드나인도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뽕당 빠지다`는 미스터리한 여사장님이 운영하는 퓨전 레스토랑 `뽕당`에서 벌어지는 세 아르바이트생(조아영, 박종수, 이시강)의 꿈과 사랑을 그린 웹드라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